[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롯데케미칼(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난 30일 청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2년 여성친화-맘(MOM)편한 협약’사업에 따른 5천만원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의왕시 안종서 복지문화국장과 문정식 롯데케미칼(주) 상무,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승희 공동위원장 직무대행, 경기사랑의열매 최은숙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의왕시 여성친화-맘(MOM)편한 협약의 일환으로 저소득 취약계층인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장애인 가정 자녀에게 전달돼 코로나19 시대 학습 보충교육이 절실한 학생들을 위한 교육 기자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안종서 복지문화국장은 “후원금은 시의 저소득 취약계층 한부모가정 등 자녀들의 학습고취와 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소중하게 쓰여 질 것”이라며 “여성친화-맘(MOM)편한 협약을 성실히 이행해 주신 롯데케미칼(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케미칼(주)은 투명한 기업경영을 바탕으로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18년부터 의왕시 365안전마을사업, 저소득층 김장나눔과 장학금지원 사업, 육아나눔터 리모델링 사업 등을 후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