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K-water팔당권지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가정을 위한 한가위 명절선물 전달- K-water 팔당권지사, 한가위 명절을 맞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150만원 기탁
|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이선익 지사장)와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명은주 관장)은 지난 30일 관내 취약계층지원을 위한 한가위 명절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사회적 고립가구(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저소득 가정 등) 79가정에 명절을 맞아 식료품 세트 11종을 전달해 지역주민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K-water 팔당권지사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꿈키움 장학금지원, 월동물품지원, 건강한 여름나기, 연탄지원 등 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선익 팔당권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적인 협력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명은주 관장은 “때마다 잊지 않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을 펼쳐주신 팔당권지사에 감사드린다. 소외된 이웃들이 마음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