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의 역할’ 특별강연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13:52]

군포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의 역할’ 특별강연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8/31 [13:52]

▲ 군포시 특화사업과 학교폭력 예방 부모역할 특강 카드뉴스 / 군포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우리 자녀에게는 절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지만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학교폭력’! 우리 아이가 학교폭력의 피해자가 된다면 부모로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군포시는 학교폭력으로 고통받고 있는 자녀들과 부모들을 위하여 이해준 강사(이해준학교폭력연구소장)를 초청하여 부곡도서관 특화주제 함께육아’ 특별강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운영한다.

 

이해준 강사는 자녀의 학교폭력을 경험한 40대 가장으로피해가족의 입장에서 학교폭력의 대처 과정과 문제점을 기록하여 책으로 출간했고이해준학교폭력연구소를 운영하며 상담을 통해 피해가족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현실에서의 학교폭력의 모습부모들의 잘못된 학교폭력 대응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의 역할과 당부의 말씀 등이다.

 

이번 강연은 군포시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공개되며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또한군포시도서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재훈 특화사업과장은 자녀가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면 부모들도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다강연을 통해 부모님들이 학교폭력 피해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특화사업과(031-390-367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