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어린이, 뮤지컬과 함께하는 골고루 먹기 대작전!

만3-5세 어린이 2,200여 명 식품 안전 및 영양을 주제로 한 뮤지컬 관람 예정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1 [15:55]

안양시 어린이, 뮤지컬과 함께하는 골고루 먹기 대작전!

만3-5세 어린이 2,200여 명 식품 안전 및 영양을 주제로 한 뮤지컬 관람 예정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01 [15:55]

▲ 골고루 먹기 대작전! 포스터/안양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양시
(시장 최대호)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만3-5세 어린이 2,2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식생활 관련 뮤지컬 관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안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경기도 어린이 식생활 안전 교육과 연계해 공연하는 것으로달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음식 골고루 먹기 신선한 채소·과일 섭취 손씻기 등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기 위한 교육용으로 제작됐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신나는 춤과 노래특수효과 등으로 구성됐으며어린이들이 뮤지컬 관람 후 기관 또는 가정에서 연계 학습할 수 있도록 활동지가 배부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긴 공백 끝에 진행되는 대면 공연이지만안전상의 문제로 만 1-2세는 영상으로 제작된 뮤지컬을 관람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뮤지컬이 안양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시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