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년정책 UCC 영상 공모전’당선작 9편 발표

최우수, 애드마인의 ‘청년정책에 환호하는 청년 그대들의 꿈을 위하여’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3 [14:55]

‘안양시 청년정책 UCC 영상 공모전’당선작 9편 발표

최우수, 애드마인의 ‘청년정책에 환호하는 청년 그대들의 꿈을 위하여’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03 [14:5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양시가 지난 31청년정책 UCC 영상 공모전당선작 9편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앞서 7월 1일부터 29일까지청년의 꿈이 현실이 되는 안양시 청년정책을 주제로 전국 단위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 서울경기 등 전국 22개 팀(또는 개인)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시는 전달력창의성작품성적합성활용성을 기준으로 UCC 영상을 심사해 최우수우수장려 등 총 9편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애드마인()의 청년정책에 환호하는 청년 그대들의 꿈을 위하여가 선정됐다안양시 청년정책을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쉽고 정확하게 전달해 심사위원들의 최고점을 받았다.

▲ 최우수-애드마인 /안양시    © 모닝투데이

 

우수상으로는 저스트원()의 나는 꿈꾸는 안양시 청년입니다가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내 선정됐다.

▲ 우수-저스트원 /안양시   © 모닝투데이


그 외 장려상 ▲달우주(▲스마트냥(), 입선 ▲임은수(개인▲황정민(개인▲강윤희(개인▲헤브어나이스안양(▲정가연(개인)의 출품작이 선정됐다.

▲ 장려-달우주-horz / 장려-스마트냥  /안양시   © 모닝투데이

 

▲ 입선-강윤희 /입선-헤브어나이스안양 /입선-임은수 /입선-황정민 /입선 정가연  /안양시   © 모닝투데이


최대호 안양시장은 “UCC 영상은 안양시의 다양한 청년정책을 시민의 입장에서 다시 조명한 것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특별도시 안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은 오는 9월 17일 안양 청년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되며당선작은 안양청년광장 홈페이지,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송출시 홍보자료로 활용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