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화성시의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14 [14:36]

제1회 화성시의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14 [14:36]

▲ 김경희 의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화성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제
1회 화성시의장기 게이트볼대회가 14일 도원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화성시체육회 및 화성시게이트볼협회의 주최와 주관으로 열린 오늘 대회는 관내 4백여 명의 동호회 회원들이 참여한 것으로 추산된다.

 

김경희 의장과 오문섭 부의장 및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 외 많은 시의원들이 참석하여 대회 개최를 함께 축하했다.

 

이날 10시부터 열린 개회식에서는 체육유공자 표창과 김경희 시의회 의장의 대회사, 화성시 문화관광교육국장의 축사 등에 이어 박준식 게이트볼협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게이트볼은 규칙이 쉽고 어르신들의 신체에 무리가 없는 운동으로 특히 노인분들이 체력단련과 함께 친분과 나눌 수 있는 최상의 생활체육 종목으로 화성시에는 26개 동호회에 620명의 게이트볼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첫 대회가 개최되기까지 화성시 게이트볼협회 여러분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의 노고가 있었다. 축하드리고 감사의 말씀 드린다. 생활체육과 같은 여가 활동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요즈음 1회 화성시의장기 게이트볼대회가 건강한 화성시를 만들어 나가는 즐거운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