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4년 만에 열린 동민화합잔치 ‘제9회 서정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0 [12:32]

평택시, 4년 만에 열린 동민화합잔치 ‘제9회 서정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20 [12:3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서정동(동장 강경기)은 지난 17일 지장초등학교에서 주민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9회 서정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평택시 서정동 체육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흥겨운 농악 등의 식전행사와 개회식,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최원용 부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김재균 도의원, 최재영 시의원, 서정동 기관단체장 이정섭 회장 등 많은 내ㆍ외빈이 참석했으며, 서정동 지역 체육진흥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의 표창 수여식도 진행됐다.

 

이번 동민체육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4년 만에 개최돼 동민들의 관심속에서 어린이, 어르신들도 참여 가능한 명랑운동 위주로 진행되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자원봉사단체(SM클럽)에서 푸드트럭을 지원해 오신 주민들 전원에게 맛있는 짜장면을 제공하였고, 서정동 체육회에서도 먹거리를 제공해 기쁨을 더했다.

 

이재홍 체육회장은 “오랜만에 동민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 속에서 코로나19로 마스크까지 써야 하지만 주민들이 행복하게 즐기시며 화합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체육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의 구심적 역할 및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