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자치조직 자원봉사단TV 재능나눔활동 성료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0/05 [11:54]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자치조직 자원봉사단TV 재능나눔활동 성료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0/05 [11:54]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자치조직인 자원봉사단TV는 지난달 20일 평택시 청소년 건전육성프로그램 ‘볼빨간 사춘기들-볼빨간 재능나눔’을 실시했다.

 

볼빨간 재능나눔은 지역 청소년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시하고 자원봉사 소양 의식 강화를 지원하는 활동이다.

 

이번 재능나눔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내 노인들을 지원하고자 자원봉사단TV가 손소독제와 천연비누를 직접 제작하고 나누는 시간이었다.

 

자원봉사단TV 부회장 최신비(청북고 1학년)는 “어르신들께 드리는 물품을 처음 준비할 때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떨렸지만 손소독제와 천연비누를 만든 후 뿌듯한 기분이었다”며 “자원봉사단TV의 재능과 노력이 어르신들께 행복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택남부노인복지관 이형규 대리는 “청소년 자원봉사 동아리 친구들이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만든 손소독제와 비누를 보며 기뻐하실 어르신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행복했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자원봉사단TV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택시 청소년 건전육성프로그램 ‘볼빨간 사춘기들’은 이번 재능나눔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소외가정 지원을 위한 연탄나눔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