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오산시 청소년 축제 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0/24 [13:48]

제4회 오산시 청소년 축제 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0/24 [13:48]

▲오산에 대한 희망을 적은 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있는 모습 /오산시     © 모닝투데이



오산시는 지난
22일 오산천에서 오산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오산시 청소년시설 6개소에서 주관하는 제4회 오산시 청소년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이권재 오산시장과 성길용 오산시의장, 안민석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청소년 관련 기관의 단체장 및 약 5,000여 명의 청소년과 시민이 참여하여 함께 축제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부족하였던 놀이와 공연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하여 축제를 즐기는 과정에서 진로에 대해 생각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펼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에서는 청소년들이 바라고 꿈꾸는 오산에 대한 희망을 적은 종이비행기를 함께 하늘로 날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희망을 하늘에 수 놓았다.

 

또한 레이져 서바이벌, 인생네컷,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그립톡 만들기, 마음을 담은 사과 나누기, 고민 건조대 등 30여 개의 다채로운 부스를 운영했다. 오산시문화재단 오케스트라와 청소년동아리를 포함한 18의 공연을 펼쳐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 축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