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다함께 만드는 세교마을 가을 축제”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0/31 [15:00]

오산시, “다함께 만드는 세교마을 가을 축제”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0/31 [15:0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시는 지난 29일 오산세교복지타운 광장에서 “다함께 만드는 세교마을 가을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여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 19 이후 오산지역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티아이포맨과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와 운암예술단 외 공연팀들의 문화공연, 원데이 클래스(케이크 만들기, 가족 화분 만들기), 체험부스(에코백, 할로윈 토퍼 만들기 등), 포토존, 먹거리(솜사탕, 팝콘 무료나눔)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오산세교복지타운 3개 복지관에서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줘서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모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장은 “오산세교복지타운 3개 복지관이 연합해서 처음 진행하는 지역주민 축제에 함께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노인, 장애인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사회 통합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한층 더 도약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