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나눔문화 확산 유공자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02 [11:21]

광주시, 나눔문화 확산 유공자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02 [11:21]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광주시는 지난 1일 시청에서 나눔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표창장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수상자는 총 7명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장 1명 ㈜넥스틴 박태훈 대표, 광주시장 감사패 6명 으뜸철강㈜ 황상돈 대표, 럭키산업㈜ 송묘주 대표, 세진산업개발㈜ 최문석 대표, 이박소아청소년과의원 최주헌 원장, ㈜티프리 채호경 대표, 광주본플란트치과의원 김경욱 원장이 선정됐다.

 
㈜넥스틴은 2020년부터 성금을 꾸준히 기탁해 광주시 복지사업에 크게 이바지했으며 으뜸철강㈜는 광주시로 본사를 이전 후 꾸준히 성금을 전달했다.

 
럭키산업㈜는 위기가정을 위한 성금 기탁을 진행했으며 세진산업개발㈜는 꾸준한 성금 기탁과 수해 피해복구 의연금을 기탁해 선정됐다.

 
또한, 이박소아청소년과의원은 2019년부터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탁했으며 ㈜티프리는 2018년부터 설·추석 명절에 선물 세트를, 광주본플란트치과의원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와 관련 방세환 시장은 “나눔 문화확산에 헌신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들이 모아준 소중한 성금으로 맞춤형 복지사업을 계획해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