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지원 공모사업 선정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08 [14:50]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지원 공모사업 선정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08 [14:50]

▲차량공모 사진 / 하남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KT&G복지재단으로부터 차량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었다.

 

KT&G복지재단은 복지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필요하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04년부터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차를 매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모두 2100대에 이른다.

 

지난 6월에 진행된 차량 지원 공모에는 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적으로 750여곳의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했다. KT&G복지재단은 심사를 통해 지원이 우선 필요하다고 판단된 150개 기관을 최종 선정했으며, 그 중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이 선정되어 현대자동차 캐스퍼를 지원받았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지역 내 위기 및 취약계층의 복지서비스 개선을 실현하고, 관내 도시락배달 서비스, 사례관리 상담, 자원개발 등 복지서비스 제공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am1.or.kr/) 및 대표전화(02-474-3111)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