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어린이집 안전 UCC 경진대회 시상식 및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11 [15:53]

남양주시, 어린이집 안전 UCC 경진대회 시상식 및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11 [15:53]

▲ 어린이집 안전 UCC 경진대회 시상식 및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 진행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남양주시11일 우수 보육프로그램 공유를 통한 보육품질 향상 및 보육교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22년 남양주시 어린이집 안전 UCC 경진대회 시상식 및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선희)와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박은미)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석범 남양주부시장, 남양주시의회 이상기 부의장, 김영실 복지환경 위원장 및 시의원들을 비롯해 관내 보육교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유아 안전의식 함양 및 안전교육 프로그램 활성화를 주제로 어린이집 안전 UCC 경진대회를 진행했으며, 시상식을 개최하고 색동어린이집, 꿈빛나무어린이집, 토브어린이집 외 18개소의 어린이집에게 수상했다.

 

시상식에 이어서 어린이집의 우수 사례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보육 교직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노무관리 교육과 사기 진작을 위한 힐링특강을 실시하고 교재교구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석범 부시장은 우리 시 미래의 자산인 영유아 보육을 위해 애쓰시는 원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육교직원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보육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