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재단,“ESG 경영 교육으로 경쟁력 강화”고객 서비스 교육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재단법인 의왕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6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교육과 고객서비스(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ESG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업무 현장에서 실질적인 실천과 재단 이용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ESG 교육 3시간, 고객서비스(CS) 교육 2시간으로 구성해 진행했다.
의왕시청소년재단은 이번 교육을 통해 ESG 환경에 대한 이해와 경영프로세스 및 ESG 경영을 도입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동시에 고객 서비스 발전을 이루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재 ESG 환경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고객들에게 더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서비스 매뉴얼을 개발중에 있다고 전했다.
오우선 의왕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재단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경영, 친환경 경영, 가치소비 등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는 만큼 이에 맞춰 성장하는 재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뿐만이 아닌 윤리경영, 인권경영 등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들에게도 최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