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2022년 송년의 밤’ 개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1:53]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2022년 송년의 밤’ 개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06 [11:53]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운주)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갖고자 지난 1일(목)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사회복지 관련 인사를 비롯한 유관 기관장과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2022년 협회 주요사업 활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환영사 및 축사, 우수 사회복지사 표창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사회복지사 장기자랑 특별순서와 경품 추첨 등으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노력한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 홍기원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김상곤, 김근용, 평택시의원 김영주,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직무대행 노상은,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 정문호, 이윤재(유의동 국회의원) 보좌관, 전)평택시의원 이해금, 전)평택복지재단 이사장 김기성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정장선 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애써주시고 수고하여 주신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2023년부터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사 건강검진비 지원사업이 추진됨을 전하며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에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운주 회장은 올 한해도 고생하신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송년의 밤을 통하여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당부했다. “앞으로도 협회는 평택시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처우개선을 위하여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협회 자문위원, 부회장, 운영위원 등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다양한 후원품이 준비되었고 경품추첨을 통하여 참석한 사회복지사들에게 서로가 산타가 되어주는 즐거운 시간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