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주식회사 청송콜렉션, 남양주시 방범대원을 위해 1,500만 원 상당 마스크 후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2:40]

남양주시 주식회사 청송콜렉션, 남양주시 방범대원을 위해 1,500만 원 상당 마스크 후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06 [12:4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주식회사 청송콜렉션(대표 나진남)은 지난 2일 남양주시의 방범대원을 위해 1,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를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후원했다.

 

이번에 주식회사 청송콜렉션이 후원한 마스크는 비말 차단에 최적화돼 있으며,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야간에는 야광 빛을 내며 멀리서도 식별할 수 있어 경찰서, 지구대, 방범대 업무가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식회사 청송콜렉션 나진남 대표는 “이번 마스크 기부를 시작으로 성탄절에는 지역 아동을 위한 후원을 계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범죄 예방과 안전한 남양주시 조성을 위해 지역 사회 곳곳에서 노력하고 있는 방범대원분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일하실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청송콜렉션은 핸드백, 지갑 등 종합 패션 상품과 마스크, 방역복 등 방역 용품을 자체 제작·판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