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꿈누리카페, 테마 사업‘우드카빙 체험활동’성료다양하고 안전한 여가와 취미를 지원하는 청소년 전용 복합문화공간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3일 꿈누리카페 고천점에서 진행된 테마 사업 ‘우드카빙 체험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테마 사업은 청소년들의 의견 조사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난 4월에는 테라리움 만들기 활동이 진행된 바 있다.
30여 명의 청소년들과 전문인력이 함께 사전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된 이번 체험활동은 청소년들이 직접 나무를 조각해 버터나이프를 만드는 활동이 진행됐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평소 해보고 싶었지만 비싸서 해볼 기회가 없었던 우드카빙 체험을 무료로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 전용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지점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각 지점별 세부 정보와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uyf.or.kr/)와 꿈누리카페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HPazs)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