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수상 기업 대표들과 간담회

이재준 수원특례시장,기업인들과‘막걸리 간담회’열고,기업 현장 목소리 들어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06 [19:31]

‘제8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수상 기업 대표들과 간담회

이재준 수원특례시장,기업인들과‘막걸리 간담회’열고,기업 현장 목소리 들어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06 [19:31]

▲ 이재준 수원시장(왼쪽 4번째)이 막걸리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인들과 함께하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지난 
11월 9일 열린 8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기업인들을 만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조만간 다 같이 막걸리 한잔하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만들자고 제안했다.

 

이재준 시장이 제안한 막걸리 간담회가 한 달 만에 성사됐다이재준 시장은 5일 저녁 남수동의 한 음식점에서 제8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을 받은 기업 대표들을 만나 막걸리를 나누며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종합대상을 받은 이종민 에이직랜드 대표를 비롯해 김정태 케이아이피 대표변도영 엔젯㈜ 대표윤종원 대원코프 대표강혁 리페어코리아 대표이정용 하나시스㈜ 대표최춘화 삼정솔루션 대표 등 7명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기업 유치와 기업 지원으로 경제를 활성화하는 것은 수원시가 나아가야 할 길이라며 경제특례시 완성을 위해 기업인들이 힘과 지혜를 모아달라고 요청했다.

 

또 수원시가 기업인들의 동반자가 돼 경제특례시를 향해 함께 나아가겠다며 기업을 경영하며 어려운 점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앞으로 더 자주 기업인들을 뵙고 목소리를 듣겠다며 선배 기업인들은 창업인들이 수원시에 안착할 수 있게 도와주시면 뜻깊을 것이라고 말했다간담회에 함께한 기업인들은 수원시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