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꿈드림’)은 최근 ‘제1회 성과공유회 「Dream Be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꿈드림 멘토 8명, 청소년 지원 7개 기관, 대안학교 3개교 및 꿈드림 청소년과 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2023년 성과공유에 이어 우수활동자 시상, 축하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 1부는 꿈드림 멘토, 유관기관, 꿈드림 성장에 기여한 학교 밖 청소년들까지 총 8명이 수상하였다. 지도 멘토에게 하남시장 표창 전수를, 청소년 및 유관기관에 하남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상을 수여했다.
행사 2부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장을 발표하고 축하하는 무대로 ▲동성학교 기악공연 ▲꽃피는학교 풍물공연 ▲랩 특별공연 ▲꿈드림 동아리 댄스 공연 ▲멘토-멘티 합동 밴드공연까지 다채롭게 진행되었으며, 무대 바깥에서는 청소년들의 작품전시회까지 이어져 성과공유회에 풍성함을 더해주었다.
하남시 꿈드림에서는 올해 검정고시, 자격증 취득, 취업 및 직업훈련, 자기계발 수료 등의 활동에서 총 122명의 학교 밖 청소년들이 성과를 달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성과공유회에 참석한 한 보호자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대외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한정적인데, 이런 기회가 마련되어 너무 뜻깊다”며 소감을 밝혔다.
하남시 꿈드림 조재영 센터장은, “하남시 꿈드림은 학교 안과 밖에 있는 모든 청소년들이 차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꿈드림의 역할과 기능을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