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극적인 민원안내로‘시민 만족도’높여- 민원안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구리시는 민원인의 눈높이에서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 안내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는 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입구에서부터 민원처리가 끝날 때까지, 민원봉사과장 등 민원실 직원들의 적극적인 민원안내로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업무 편의를 돕고 있다.
또한 각 기능별 창구배치, 민원서식 견본 서류 준비 등 서류작성을 돕고 있으며 민원인 전용 컴퓨터, 팩스, 프린터기 등을 비치해 언제나 무료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환경조성과 친절응대로 민원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