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적십자봉사회, (주)로보큐브테크로부터 지정기부금 2,500만원 전달 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7:20]

구리적십자봉사회, (주)로보큐브테크로부터 지정기부금 2,500만원 전달 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15 [17:2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구리시는 지난 14일 구리시청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 주관으로 ㈜로보큐브테크(대표이사 김영석)와 지정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봉사관 강성욱 관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함정현 사업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구리적십자봉사회는 로보큐브테크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기부금 2,500만원을 전달받았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더 힘든 분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권임순 회장은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쌀, 고기 등을 구매해 전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적십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봉사를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김영석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계묘년에도 적십자 봉사회에서 지금처럼 계속 우리 이웃을 살피는 일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