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교육’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 설명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8:02]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교육’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 설명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15 [18:02]

▲ 수원시 상수도사업소가 직장(친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수원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시 상수도사업소는 
15일 사업소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장(친절교육을 열었다.

 

교육은 ()하는 민원 응대토닥토닥 내 마음 사용설명서를 주제로 한 정미희 모티브인컨설팅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정미희 대표는 민원 서비스 제공자가 갖춰야 할 마인드와 태도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 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을 설명했다.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대민업무 서비스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교육으로 직원들의 민원 처리 능력을 높여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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