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교육’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 설명
교육은 ‘통(通)하는 민원 응대, 토닥토닥 내 마음 사용설명서’를 주제로 한 정미희 모티브인컨설팅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정미희 대표는 ▲민원 서비스 제공자가 갖춰야 할 마인드와 태도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 ▲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을 설명했다.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대민업무 서비스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교육으로 직원들의 민원 처리 능력을 높여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