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 ㈜훌템과 지역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저소득가구에 매트리스 방문세탁 서비스 제공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군포산업진흥원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훌템(대표 홍석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군포산업진흥원에서 태어나 주목받는 스타트업이 된 훌템이 매트리스 방문세탁 기술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자원봉사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관내 취약계층의 복지증진 및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연계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공동 자원봉사 사업 추진 ▲양 기관간 공유 가능한 자원 정보 공유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군포산업진흥원 관계자는 “군포산업진흥원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하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성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군포시 취약계층 시설 매트리스 세탁·건조 서비스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업무협약 체결 이후 군포산업진흥원과 ㈜훌템은 군포시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자원봉사단 발족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군포시와 협력하여 관내 취약계층 시설 자원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