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2022년 하반기 민주평통·자유총연맹 행복소통 간담회 개최살기 좋은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의견 공유
이날 행사에는 민주평통자문회의 구리시협의회(회장 임귀수),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회장 김석진) 회원 60여 명이 참석하였고, 회원들과 시장이 직접 격의 없는 열린 대화의 장을 펼쳤다.
민주평통, 자유총연맹에서는 왕숙체육공원 테니스장 에어돔 설치, 청년 취업 관련 프로그램 현황 건의 등 총 12건의 건의사항을 제출하고, 시에서는 다양한 시정정책을 안내하며 정책 수립에 필요한 재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민주평통자문회의 구리시협의회 임귀수 회장은 “민주평통 회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행복소통간담회라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신 백경현 구리시장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김석진 회장은 “자유총연맹 회원들의 건의사항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해준 시 관계 공무원과 백경현 구리시장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행복소통간담회 참석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양단체는 앞으로도 계속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주실 것으로 그 과정에서 발견한 불편 사항이나 시정 정책 수립에 필요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아낌없이 전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