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대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취임식 개최

안전한 자원봉사환경 조성, 봉사자의 자긍심 고취 포부 밝혀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29 [11:25]

제2대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취임식 개최

안전한 자원봉사환경 조성, 봉사자의 자긍심 고취 포부 밝혀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29 [11:25]

▲ 취임식 사진 /구리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백경현)는 지난 27일 구리시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제2대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취임식은 자원봉사자 및 자원봉사 관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센터장 약력 소개 취임사 및 축사 축하공연 폐회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취임한 신현관 센터장은 1982년 공직에 입문해 36년간 지방행정의 다양한 실무를 담당했으며, 주민생활지원과장·총무과장·구리보건소장을 역임했다.

 

특히, 주민생활지원과장으로 재임 시 자원봉사센터 평가 우수, 돌봄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기초복지 우수기관 선정 등 자원봉사와 지역복지에 우수한 역량을 나타낸 바 있다.

 

신현관 센터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원봉사자가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하며, 자원봉사자가 보람과 자긍심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지역 봉사단체 및 기관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강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경현 이사장은 신현관 신임 센터장의 봉사에 대한 깊은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자원봉사센터를 발전시킬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와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힘써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020년 법인 출범 이후 명실상부한 자원봉사 전문기관으로서 봉사와 나눔문화 확산에 힘써 왔으며, 2023년에는 재능기부센터를 운영해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