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한라비발디 2차 아파트 입주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십시일반 모금한 후원금 전달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22/12/30 [17:51]

하남 감일한라비발디 2차 아파트 입주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십시일반 모금한 후원금 전달

모닝투데이 | 입력 : 2022/12/30 [17:51]

▲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든 온정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은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과 함께 지난 27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감일한라비발디 2차아파트 입주민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모금액 3,400,000원이다.

 

한라비발디 2차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 이태화 대표는 “한라비발디 2차 아파트 입주민이 함께 모금한 것으로 한 세대, 두 세대 모금을 하다보니 100세대가 넘게 모금에 동참해주었다”며 “우리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모금하였으니,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한라비발디 2차 아파트 입주민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지역사회에 있는 복지관에 후원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이 계속되어 감일동 사랑의 온도가 높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