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년 커뮤니티 지원사업‘별별청년’참여자 20팀 모집3월 10일까지 공개모집… 팀당 최대 지원금 100만 원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산시 청년 소통공간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는 청년들의 주체성을 살리고, 소통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안산청년 커뮤니티 지원사업 ‘별별청년’ 참여자 20팀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안산시에 생활권(거주, 일, 학교, 활동 등 포함)을 둔 만 15~39세 청년을 구성원으로 하는 3인 이상의 동아리․소모임이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팀에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이 팀당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된다.
신청은 3월 10일까지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 로만 제출 가능하다.
시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교육과 교류회, 공유회도 함께 진행해 커뮤니티 간소통과 친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혜숙 청년정책관은 “안산청년 커뮤니티 지원사업이 3년째를 맞이했다”라며 “앞으로 커뮤니티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커뮤니티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방향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