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장애인복지관-㈜건강해짐 장애인복지 활성화 업무협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2/28 [14:38]

오산시장애인복지관-㈜건강해짐 장애인복지 활성화 업무협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2/28 [14:38]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성도규)은 지난 27일 오산시 원동에 위치한 ㈜건강해짐과 오산시 장애인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내용을 보면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건강해짐의 사업 관련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상호 협조가 필요한 프로그램 지원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 ㈜건강해짐은 정기적인 후원금(품)을 지원하여 장애인의 경제, 심리, 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한다는 내용과 ㈜건강해짐 직원의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기여 등을 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해짐과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산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신체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나아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한 각종 연대활동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기로 했다.

 

이태영, 이명상 ㈜건강해짐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중요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며 “오산시 장애인을 위해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해짐은 원동 본점을 비롯해 오산과 수원지역 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휘트니스센터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