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식은 주민참여예산 사업인 군포2동 여성축구단 축구교실 운영 및 창단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군포시장 하은호, 군포시 체육회 서정영 회장, 군포시 축구협회 이석진 회장 등 약 20여명이 참석해 상생·우호의 뜻을 다졌다.
협약 주요 내용은 ▲시설 대관 및 인적·물적 지원 ▲지역사회와 연계·추진하는 대외적 홍보활동 ▲세 기관의 상호 우호 증진 협력 등의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세 기관은 업무협약에 따라 군포2동 여성축구단 축구교실 운영 및 창단을 공동 목표로 삼고 지역생활체육 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김응주 군포2동 주민자치회장은 “협약식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본 협약으로 상생을 통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유지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서정영 군포시체육회장은 “우리 시의 여성 축구의 기틀을 다지고 저변을 넓히기 위한 군포2동의 용기있는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 훌륭한 초석이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의 축구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리며 시에서도 여러 방면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군포2동 여성축구단은 3월 선수 모집을 시작으로 축구교실을 운영하여 기본기를 다진 후 오는 10월 여성축구단을 창단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포2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