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23년 3월 시민시상식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3/15 [11:37]

오산시, 2023년 3월 시민시상식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3/15 [11:37]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시는 지난 14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유공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3월 시민시상식을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이권재 오산시장의 축하 인사와 표창장 전수 및 수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총 1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먼저 고물가 등 어려운 경제 여건임에도 성실하게 모범적으로 납부 의무를 다한 경기도 유공납세자에 선정된 ▲세미켓코리아(주) ▲이승진씨 ▲한유석씨에게 각각 현판과 인증서가 전수됐다. 유공 납세자는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경기도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는다.

 

경기도지사 표창은 선행 도민으로 선정된 ▲이석원씨(에코비트워터)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매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봉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시정발전 유공자는 ▲김명곤씨(에코비트워터) ▲김순예씨(대원동통장협의회) ▲김병호씨(Happy house 집수리봉사단) ▲김용복씨(킹콩치과) ▲이태호씨(오산종합사회복지관) ▲마상호씨(조흥운수(주)) ▲우종식씨(오산시 개인택시조합) ▲문월순씨(오산시 중앙도서관) ▲이보연씨(진흥환경(주)) ▲이우서씨(신일(주)) ▲정상화씨(스카이러브봉사단) ▲송용덕씨(오산시 수청동)가 선정되어 각각 오산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시상식에서이권재 오산시장은 “봄의 생기가 도는 3월이 되었다”며, “지난4일 오산시에서‘공연이 있는 날’이 개최됐는데, 지역 내의 이러한 행사가 여러분에게 소소한 행복으로 다가가길 바란다” 며, “오늘 이 자리를 빛내 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저는 여러분들의 편의 증진과 안전을 위해 시정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