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풋살페스티벌 참가팀 모집참가비 무료 소식에 유·소년 축구팀 관심집중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제11회 의왕시청소년수련관‘청소년 풋살페스티벌’ 취미반(주1~2회) 참가팀 접수가 오는 3월 20일 시작된다.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균형 있는 신체 성장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당일 모든 참가팀에게 기념 메달을 증정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게 상장과 트로피를 시상할 예정이다.
대회는 4월 29일 토요일 부곡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열리고, 모집 대상은 ▲유아부(7세) ▲1학년부 ▲2학년부 ▲3학년부 ▲4학년부 ▲5학년부 ▲6학년부이며 각 8팀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경기는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조별리그(예선)를 거쳐 오후 토너먼트 본선을 통해 순위별 시상까지 진행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의 풋살페스티벌은 순위나 결과보다 청소년들이 대회를 통해 스포츠 규칙을 준수하며 건강한 성장을 이루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참가비를 받지 않고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가를 위해서는 팀별 개별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참가요강 및 대회규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기획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