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들의 핫플레이스 청소년 휴카페 새단장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4/06 [12:10]

안성시, 청소년들의 핫플레이스 청소년 휴카페 새단장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4/06 [12:1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지난 1월 1일부로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조인호)으로 운영기관이 변경된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이하 휴카페)는 새단장을 거쳐 운영을 재개했다.

 

휴카페는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2층(경기도 안성시 낙원길108)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보드게임과 도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휴카페 내부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아울러 휴카페는 환경보호의 차원에서 개인 텀블러 지참 시 음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매달 출시 예정이다. 또한 휴카페는 Z세대의 인기 소셜 미디어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asyc_huecafe)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있다.

 

휴카페는 오는 4월 8일에 ‘언제나 라온제나(파티룸 대관)’를 시작으로 4월 15일에는 ‘바리스타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12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 11시부터 17시까지이며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이고, 이용대상은 관내 청소년이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조인호)은 “안성시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휴카페가 안전한 휴식과 놀이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 휴카페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