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4/07 [12:30]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4/07 [12:3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4일, 관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제1차 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운영기관장, 지자체 담당 공무원, 청소년상담 전문가, 청소년·사회복지·돌봄서비스 관련 기관 관계자 등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신규청소년 심의, 지역연계 협력지원, 사업에 대한 자문 및 사업홍보를 지원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3년 지원협의회 위촉식, 2023년 사업운영 및 청소년 현황 보고, 2023년 상반기 지역 연계협력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관련하여 인적, 물적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이야기했다.

 

이혜영 위원장은 "지역 내 유관기관들의 지원과 관심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위원님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상호협력으로 참여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학습지원, 급식지원, 생활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양평서부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