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여성폭력 분야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한다

‘2023년 상반기 수원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정기회의’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4/12 [19:15]

수원시,여성폭력 분야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한다

‘2023년 상반기 수원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정기회의’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4/12 [19:15]

▲ 수원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가 회의를 하고 있다. / 수원특례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시는 1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수원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회의를 개최, ‘2023년 여성 폭력 방지와 피해자 보호·지원 계획’을 공유하고 관계기관 간 협조 사항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위원장), 여성정책과장수원시의회 의원수원남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계장수원시의사회 회장수원여대 교수여성폭력 피해자 지원 시설의 시설장들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여성폭력 방지와 피해자 보호·지원 계획 수립·평가 위기 여성 긴급 구조·여성폭력 피해 공동 대응 여성폭력 피해자 보호를 위한 관계기관 간 정보공유·협력 체계 구축 등을 심의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문역을 맡고 있다임기는 2년이다.

 

회의에서 위원들은 여성폭력 방지를 위한 주요 사업인 여성폭력 분야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 ??상담소 협업으로 보라상담원 운영 찾아가는 폭력 예방 교육 강화 여성폭력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추진 여성폭력 통계 데이터 구축 사업 등을 논의하고 공유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여성폭력방지위원회 위원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여성폭력 방지 정책의 방향을 모색하고 향후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수원시민 모두가 평등하고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여성폭력방지위원회와 지속해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