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청년 일자리 협업 회의 가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4/18 [19:05]

여주시·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청년 일자리 협업 회의 가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4/18 [19:0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여주시는 지난 17, 조정아 여주부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 청년 일자리 관련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여주시 일자리센터와 협업 회의를 진행했다.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작년 12월 동부 경기창조문화허브 센터 개소 이후 각 기관별 운영상황 등을 공유하고 청년 일자리 사업에 발전을 위해 조정아 부시장,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최중빈 센터장, 여주시 일자리센터 이선영센터장,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각 기관 소개와 진행 중인 프로그램, 사업 설명에 이어 청년일자리 와 관련하여 일자리 박람회 등 각종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과 추진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이를 위해 관련 기관의 지속적인 소통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정기적인소통의 자리를 갖기로 했다.

 

조정아 부시장은 여주시 청년 일자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 관계자분 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업 회의를 통해 청년 일자리 관련하여 효율적인 사업 운영으로 여주시 청년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는 지난 61차 도자 산업 관련 협업 회의를 가진 바 있으며, 이번2차 회의에 이어 3차 창업 관련 협업 회의도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