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청소년재단 시설 연합발대식 개최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 다각화 및 안전한 참여 확대 예고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은 최근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2023 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연합발대식’을 개최했다.
연합발대식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등 5개 기관의 청소년들이 참석했다.
이번 연합발대식에서는 기관별 소개와 연간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발대식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끼리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놀이 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며, 지역 청소년 문화 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재단 내 청소년시설의 청소년 대표들이 참여한 토론회에서는 서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공유하며 청소년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청소년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평택시청소년재단은 지난 몇 년간 청소년들의 문화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연합발대식을 계기로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청소년 문화 활동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