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KT&G 남서울본부, 상상도시락 지원 협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7/26 [17:46]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KT&G 남서울본부, 상상도시락 지원 협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7/26 [17:46]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과 KT&G 남서울본부가 지난 24일 상상도시락을 지원하는 내용의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춘호 KT&G 남양주지사장, 한호성 시장관리 차장, 이혜원 경기도의회 의원, 박대식 양평군청 복지정책과장, 강동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다.

 

상상도시락 지원사업은 KT&G 상상펀드에서 매달 100만원 상당의 상상도시락 또는 도시락 꾸러미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는 사업으로,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다.

 

지원사업의 자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된 ‘상상펀드’를 통해 마련되며, 상상펀드는 KT&G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매달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동일 금액을 더하는 1:1 매칭 그랜트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이춘호 KT&G 남양주지사장은 “KT&G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지역 사회 내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품고 생활하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동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KT&G와 임직원분들의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지역 복지 발전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