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물놀이시설 운영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8/03 [17:00]

양평군,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물놀이시설 운영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8/03 [17:0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공사(사장 신범수)는 관내‧외 미취학 아동과 부모님들의 무더운 여름철 즐거운 물놀이 경험을 위해 7월 1일부터 8월31일까지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무더운 날씨와 폭염으로 인해 주민들의 야외 여가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은 육아에 지쳐있는 관내‧외 부모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있다.

 

어린이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 워터드롭, 워터터널(6개), 워터샤워(4개), 워터건 등의 놀이 시설과 파고라, 화장실 및 탈의실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이용객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하루 100명으로 입장 인원이 제한되며, 운영시간은 1부 10:00~13:00, 2부 14:00~17:00 로 나눠져 있다. 월요일은 정기 휴관일이며 우천 시 빗물로 인한 오염방지를 위해 휴관한다.

 

이용 예약은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물놀이 시설 안전을 위해 수상안전 자격을 취득한 관리 요원이 상시 배치된다. 또한, 수질안전 검사를 주 1회 진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수질 관리를 위해 한번 사용된 물은 전량 교체된다.

 

양평공사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고창배 시설장은 “공사가 운영하는 시설에 고객 중심경영을 바탕으로 모든 정성과 노력을 쏟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군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