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차 기관 친절 다짐 릴레이 마무리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8/23 [12:51]

여주시, 2차 기관 친절 다짐 릴레이 마무리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8/23 [12:51]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여주시는 지난 7월 24일부터 시작된 기관 친절 다짐 릴레이를 8월 22일 여주축산농협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했다.

 

기관 친절 다짐 릴레이 행사는 기관의 친절 시민운동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18개 기관의 친절 실천과제 선정과 친절 다짐 릴레이 행사 참여, 14개 기관에서 청사 현수막을제작·게첨했다.

 

특징적인 기관의 친절 시민운동 참여는 다음과 같다.

 

1. 국민건강보험공단 여주지사는 친절 시민운동 동참을 위해 ▲기관의 친절표어 공모 및 선정(시상) ▲고객에 친절 홍보물품을 제공하며 친절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뿐만 아니라 매월 10일을 ‘친절의 날’로 지정하여 여주시와 함께 친절문화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2. KT여주지점에서는 선제적으로 친절 시민운동에 참여하고자 현수막 2매를 제작·게첨해 기관 중에서 가장 먼저 친절 시민운동 홍보에 동참했다.

 

3. 한국농어촌공사 여주이천지사에서는 청사 입구에 친절문구 청사 안내판을 제작·비치해 친절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4. 한국전력공사 여주지사에서는 주요 도로변에 위치한 청사 입지를 활용하여 대형 가로, 세로 현수막을 게첨해 친절 시민운동 홍보효과를 극대화했다.

 

5. 여주축산농협에서는 하동에 위치한 청사 현수막 게첨과 더불어 방문객이 많은 여주축협하나로마트에도 현수막을 게첨해 적극적인 홍보에 동참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관의 친절 시민운동 참여는 “ ‘다시 오고 싶은 여주!’ ‘시민이 함께 행복한 도시 여주!’를 만드는 여주 친절 시민운동의 동력이 될 것이다. ” 라면서, “관내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며 지속적인 기관, 시민단체와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여주시는 올해를 친절 시민운동 추진의 원년의 해로 친절이 여주의 문화가 되고 일상이 되도록 다양한 친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