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는 지난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블로그, 유튜브)를 기반으로 관내 농가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SNS서포터즈’ 10명을 대상으로 홍보 여행(팸투어)을 진행했다.
홍보 여행은 e-비즈니스 역량이 뛰어난 농업인들을 ‘SNS서포터즈’로 선발하여 농가 브랜드의 홍보 차별화를 위해 추진되었다.
이날 홍보 여행은 무궁화치유나라(서이정), 미래로팜(최갑성), 오성포도원(박정규), 온택 벌꿀농장(유혜라), 항아리와 바위솔(김인순) 방문 일정으로 이루어졌다.
‘SNS서포터즈’는 농가별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농가가 직접 생산한 요리와 디저트를 시식하면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홍보 여행을 통해 우리 시 농산물을 홍보하고 일반 소비자와의 교류를 통해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및 다양한 체험농장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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