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년 경기도 교육훈련 평가 ‘우수상’ 수상선도적인 공직자 교육으로 2년 연속 경기도 인재개발 우수기관 선정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가 2023년 경기도 시·군 교육훈련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경기도 공직자 인재개발 분야의 선진 시로 한발 더 나아갔다.
경기도가 주관한 이번평가는공직자 교육훈련의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직무 전문성 강화와 행정역량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1차 심사는 31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9개분야 지표를 통한 교육훈련 지표평가를 실시하고, 2차 평가는 지난달 26일 경기도 상상캠퍼스에서 인재개발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해 심사를 진행했다.
지난해 장려상(5위)에 이어 올해 우수상(2위)을 거두며 2년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의왕시는 ‘교육훈련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교육혁신 프로젝트「新의왕 인재시교(因材施敎)」’라는 주제로 발표해 시대의 변화에 따라다양한 개성을 가진 수요자가 주인공이 되는 교육 운영 방향의 새로운변화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공직자들의 경쟁력 강화와 역량 향상은 의왕시 발전의 전제조건이며, 더 나아가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행정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직자 역량 강화를 통한 의왕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