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여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1월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장 세종중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수능응원 캠페인은 여주시청 청소년팀, 1388 청소년지원단, 학부모폴리스, 청소년문화의 집, 여주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30여명이 한마음으로 함께 참여하여 여주 관내 시험장 세종고, 여주고, 세종중학교 등에서 펼쳐졌다.
이날 여주시청 이충우 시장은 수능 제13시험장 세종중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고생했는데 끝까지 힘내서 좋은 결과있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 수험생은 “시험을 본다고 이렇게 준비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뭔가를 하나씩 하나씩 사회로 나가는 첫걸음이라 긴장되고 가슴이 뛰는 학업을 하고 싶다. 오늘 애쓰시는 분들을 생각해서라도 문제를 잘 보고 잘 풀고, 꿈을 이어가는 길이 되고 싶다”
봉사자들은 “수험생 모든 분들을 응원한다. 수능이 전부가 아니라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있으니 오늘의 결과물로 평가하지 않고 전진하는 청춘이 되길 기도한다.” 그리고 “오늘이 너의 인생에서 전부는 아니야! 수고했어요.” 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여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찾아가는 상담 ‘아웃리지’와 24시간 청소년전화 1388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청소년의 고민을 함께 할수 있음을 알리고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