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여주시는 12월 1일 9시부터 시청 대회의실에서 2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2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는 ‘여주친절캠페인영상’ 시청, 국민의례, 시상, 훈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충우 시장은 수상자에 대한 축하 인사와 함께 2023년의 주요 성과인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상생 협약 이행 지속, 여주도시공사 전환 추진 등에 대해 설명하며 관련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여주FC K3 승격에 대해 “시민들의 응원과 선수들의 피땀흘린 노력으로 여주시의 자랑거리가 된 여주 FC가 승격 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여주시 화합의 상징이 되도록 신경을 써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으며, 각종 공모사업 추진 시 “여주시민을 위해 꼭 필요 한 사업인지 확인 후 공모사업을 추진하여 국·도비를 확보해 여주시 재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끝으로 “12월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금년에 열심히 해주신만큼 내년에도 여러분들과 함께 여주시민을 위해서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말하며 시민들과약속한 사업이 성공적으로추진 될수 있도록 열심히 업무를추진해주길 당부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