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실시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정보전달과 환경보호 활동 홍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일 오후 4시부터 아양4공원에서 모여 ‘시민운영위원회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쓰레기 무단투기, 혼합배출 등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안내 자료를 제공하여 시민에게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정보전달과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였다.
시각적으로 시민에게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홍보하고자 ‘올바른 분리배출이 우리의 미래입니다.’라는 문구의 현수막과, ‘함께해요 분리배출, 실천해요 환경보호’문구의 어깨띠를 착용하였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와 공단 직원들이 함께 안성 아양2로 주위에 있는 상가(식당·카페·은행 등)를 돌며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안내자료 제공 및 배치하였으며, 시민에게는 직접적으로 올바른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찬 이사장은‘추운 날씨에 시민에게 분리배출의 방법을 전달하고자 참석해주신 시민운영위원분들께 감사하다.’ 전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 시 헷갈렸던 품목 등이 올바르게 분리배출 되어 깨끗한 안성이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안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 및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