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기탁자 기부증서 수여식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2/08 [15:51]

화성시, 기탁자 기부증서 수여식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2/08 [15:51]

▲ 왼쪽부터 에이에스엠케이(주) 김용길 대표이사, 현대자동차㈜ 박세혁 연구개발총무기획팀장, ㈜태헌 고태호 대표이사, 정명근 화성시장,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 이백현 대표이사, (재)반도문화재단 박신득 사무국장, 오추섭 징수과장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태헌, 에이에스엠케이㈜, 현대자동차㈜, (재)반도문화재단,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에서 화성시 체육·문화발전 및 인재육성 등을 위하여 화성시에 후원했다.

 

㈜태헌이 후원한 1천만원은 화성시 육상 우수선수 육성 및 선수 영입에 지원될 예정이며, 에이에스엠케이(주)에서 후원한 1억원은 화성시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현대자동차㈜가 후원한 1천만원은 제24회 화성 효 마라톤 대회 개최 지원에, (재)반도문화재단과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에서 각각 후원한 1천만원은 관내 시각예술단체 및 공연예술단체에 지원될 예정이다.

 

기탁식은 8일 화성시청 중앙접견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한 ㈜태헌 고태호 대표이사, 에이에스엠케이(주) 김용길 대표이사, 현대자동차㈜ 박세혁 연구개발총무기획팀장, (재)반도문화재단 박신득 사무국장,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 이백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따뜻한 후원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화성시 기부심사위원회 구성·운영 및 기부자 예우에 관한 조례에 따라 감사행사 및 홍보, 행정지원 등 기부자에 대한 최대한의 예우를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