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23년 여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가남읍, 점동면, 오학동,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성과 평가 우수협의체 선정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여주시는 지난 12일 명성황후 생가 문예관에서 「2023년 여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관계 공무원, 시민 등 13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지난 1년간의활동을 평가하고,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노력하신 분들에 대한 격려와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이웃을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 15명에게 여주시장상(12명), 여주시의회 의장상(3명)을 수여했다. 또한‘2023년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가남읍, 오학동, 점동면,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여주시장 상 및 상금을 수여했다.
이석자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며 민관이 더욱 협력해 여주시 복지정책을 촘촘히 추진할 것이며, 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우리 지역의 행복과 지속가능한 복지향상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해오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여주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