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4년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의왕시 관광자원, 행사, 정책 등 대내외 홍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는 1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의왕시 소셜미디어를 함께 이끌어갈 ‘2024년 SNS 서포터즈’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 서포터즈의 역할 및 활동 안내, 사진 촬영 역량강화 교육 등이 진행됐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34명의 SNS 서포터즈는 2024년 12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시 주요 정책, 행사, 숨은 명소 등 다양한 소식을 취재해 의왕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가교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블로그 서포터즈와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2개 분야를 선발해 이전보다 더욱 풍성하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로 의왕시 소식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와 시민 간 소통의 중심 역할을 할 의왕시 SNS 서포터즈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서포터즈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경험과 시선으로 의왕시의 생생한 모습들을 다채롭게 소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SNS 서포터즈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 교육 및 간담회, 우수 서포터즈 선정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