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17일, 이충우 여주시장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시정의 방향을 설명하고 비전을제시하는‘2024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가 산북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전근재 산북면장, 정병관 여주시의회의장, 서광범도의원, 유필선 부의장, 박시선 시의원, 경규명 시의원, 박두형 시의원, 진선화시의원, 이상숙 시의원 및 산북면 기관ㆍ단체장과 이장,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2024년 시정시책 및 그간 건의사항 설명, 산북면 주요사업 설명,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시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산북면 발전을 위한 다양한 건의사항과 생활 속 불편 해소를 위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이충우 여주시장은 행정절차와 소요 예산 등을 확인해 조속히 추진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 눈이 많이 오는 상황에도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건의해주신소중한 의견들은 잘 검토하여 행복도시 희망여주 건설을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근재 산북면장은 “눈이 오고 날씨가 추운 오늘 함께 해주신 산북면 주민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산북면 행정복지센터는 언제나 활짝 귀를 열고 주민들의목소리를 듣고 적극 반영하여 면민이 즐거운 산북면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