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서안성푸드뱅크(센터장 박찬수)에서는 지난 1월 31일 ㈜이마트 ‘신선한 식탁’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산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배분하였다.
이번‘신선한 식탁’꾸러미 배분은 2023년 9월 1차 배분을 시작으로 2024년 1월 10일 2차에 이어 이번에 3차 배분을 진행하였으며 경기나눔푸드뱅크에서 지원을 받아 서안성푸드뱅크 이용자 100가구에 친환경농산물이 담긴 신선한 식탁 나눔 꾸러미(1인 20,000원 상당)를 전달하여 대상 가구의 식생활 개선 및 영양불균형 극복에 기여하였다.
‘신선한 식탁’사업은 경기나눔푸드뱅크가 ㈜이마트의 후원으로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친환경 농가와 함께 3년간 도내 저소득 가정에 경기도산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을 통해 경기도 내 친환경 농가는 판로 개척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푸드뱅크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을 구매하여 더 많은 저소득 가정에 농산물을 지원할 수 있다.
참고로 서안성푸드뱅크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받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업장이다. 기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안성푸드뱅크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