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에 김승원 현 의원 단수 공천

김 후보, “실적으로 검증된 실력 토대로 실천 이어갈 것”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5 [19:24]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에 김승원 현 의원 단수 공천

김 후보, “실적으로 검증된 실력 토대로 실천 이어갈 것”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2/25 [19:24]

▲ 김승원 의원이 제22대 총선 수원시 '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확정된 가운데 수원지역 (예비)후보들과 손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박광온(예비), 백혜련, 김승원, 염태영, 김영진 후보.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김승원 의원이 제22대 총선 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비공개 회의에서 수원시갑 후보로 김승원 의원을 단수공천하기로 의결하고 25일 제7차 후보자 심사결과를 공개했다 .

 

때마침 '캠프 방문의 날'행사 중 공천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당원들과 시민들이 환호하며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다.

 

김 후보는 공천 확정 발표에 대해 야당에는 강압수사국민에게는 입틀막민생경제는 외면하는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저지하고 민주주의와 민생경제를 회복하라는 국민의 명령으로 받들어 반드시 그 임무를 완수하겠다”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윤석열 정권은 무능하고 무도하고 무법한 3무 정권 이라 규정하고 윤 정부가 민생에는 무능하고 국민에게는 무도하고 정작 대통령 일가는 무법했다”라고 직격했다.

 

이어 그 결과 집권 2년도 채 안 돼 민생경제안보국격이 모두 위기 라고 평가하며, “3무 정권에 실적실력실천이라는 3실로 맞서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김 후보는 그간 이뤄낸 장안 지역을 위한 성과에 대해서도 언급하며장안 발전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김 후보는 21대 국회에서 장안 주민 여러분과 함께 동인선신분당선 등 착공수원화성문화재 규제 완화동원고 방음터널 설치 추진군 공항 이전 용역비 확보정자영화 상습침수지역 방지예산 확보 등을 이뤄냈다 면서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미래 장안 을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는 실적으로 검증된 실력을 토대로 윤석열 정부 폭정에는 제동을 걸고 장안 발전은 가속하겠다 고 약속했다

 

앞서 김 후보는 지난 14일 출마기자회견을 열어 장안구 재선 도전을 선언하고, 25 일 캠프 개소식을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원 후보는 수원시 장안구에서 태어나 파장초수원북중수성고를 졸업한 장안구 토박이로서 제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후 문화체육관광위원법제사법위원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약했고 민주당 내에선 법률위원장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 등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